【웃소 업로드 일정】
매주 ★화요일/목요일/토요일★ 여러분 폰 안으로 찾아갑니다~ 알람설정 꾹 !!!

웃소 채널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유형별 공감 영상, 보드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 및 챌린지 등
함께 모여 왁자지껄 떠들며 즐기는 모든 웃음을 영상으로 담습니다!

각종 웃소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 www.wootsoshop.com
웃소 공식 홈페이지 : wootso.com
페이스북 : facebook.com/wootsoteam
인스타그램 : instagram.com/wootso

  • 30
  • 1 201 096 193

댓글

  1. 지헤원

    수영장

  2. 수박tv

    고탱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정구현

    포장 가요 손님

  4. 유튜브겜덕

    4:08에 멈춰서 보면 뭐지

  5. 이고훈

    1:07

  6. 오연경

    마지막 디투 실험 저 완전 잘됌 (저 여자)

  7. 서민호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8. 승우최

    1:34"똥먹고있는데 카레얘기할래자꾸!"했을때 내귀를 의심했다

  9. 이재광

    안녕 하세요옷소님gc방. 가요!!

  10. 에몽월드

    배달원:고태훈

  11. 로로록스

    13가지 유형입니다

  12. 로로록스

    1.누워서 티비보는유형 2.만화만 보는 유형 3.음식 먹으면서 보는 유형 4.티비틀어놓고 잠자는 유형 5.모든 친구들이랑 티비 보는 유형 6.티비 가까이에서 보는 유형 7.휴대폰하면서 티비보는 유형 8.목욕 하면서 티비보는 유형 9.티비보면서 화내는 유형 10.노래불르면서 티비보는 유형 11.티비만 켜두고 티비 안보는 유형 12.그림 그리면서티비보는 유형 13.티비만 계속 보는 유형 해주세요

  13. 로블록스 모쏠TV

    이영상을틀어던니 해빛이 따봉했읍니다ㅔ

  14. 이원재

    우디ㅡ디투 해리ㅡ우디 디투ㅡ우디 ㅋㅋㅋㅋ

  15. Kyunga Jun

    디투 택시 타면 되는데....

  16. 토끼의게임세상

    사탕되던뎅용 토치로는 하면 안되공 다른거로 해야될거게용 특히 다 걸죽해야되용 ㅎ

  17. 나만의게임 영상

    치킨먹고 있는데 초코콘생각으로 지배당했어욬ㅋㅋ

  18. Woofer test

    난3번

  19. 김서연

    이건 반칙이지!! 곱창 호롱이, 곱떡곱떡 와아.. 구워지는 장면 대애박.. 저기에 내가 있어야하는 건데 다음에 먹을때 저 넣어주세요(?)

  20. 5203김준우

    난5번 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김동주

    디투한표

  22. 박나는야

    소정님이 필름 붙이실때 민트색갈 그거 케이스인줄

  23. 팽롤

    헤리떼문에구독취소

  24. 꽃뒤율

    많이 먹네

  25. 정지웅정지웅

    수영장 이요

  26. Namsoo Kim

    왓다껌 셔요!!!!!!!!!!!

  27. {아현}

    나라 음식별 삼자대결 해주세요

  28. 매직

    4:46 네이버 음성인식으로 훠궈라 했는데 아주 잘 됩니다.

  29. 가으니

    로제떡볶이.....그것은 한번에 1000칼로리....

  30. 매직

    4:46 네이버 음성인식으로 훠궈라 했는데 아주 잘 됩니다.

  31. 최원준

    거북이는 바다거북 거북이 있어요 👎

  32. 박혜원

    저 알아요

  33. 이경미

    저도 불러주세요ㅠㅠ!!!

    1. 이경미

      맞음 구독 했다!!!성희님 최고!!!♡♡♡

  34. 김정빈

    8:04 짝짝이보고 짝지래ㅋㅋㅋㅋㅋㅋㅋ

  35. 로로록스

    이번유형은 TV보는 유형해주세요

  36. 조대연(20208166)

    5:26고탱의 먹방

  37. 정경희

    디투는가다랑어포를먹을려고한게아니라가다랑어포와문어빵을먹을려고한거구나...

  38. 하채원

    무인도해주세용!!!!

  39. 이상록

    버블티 먹고싶다

  40. 로블록스 폐인tv

    갈비찜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 이수진

    이거 1번째 잘 되는거 예요

  42. 김서연

    라면에 한번 치킨도 넣어볼까?

  43. 별아 츄르스

    놀이공원 만들어주세욤 제밌겠단 기대할게염

  44. 드래실리아

    진실의 미간이 오랜만에 보구파요

  45. 조승빈

    6:00에 슈퍼가서 슈퍼맨에게 도와달라고해서 괴수를 잡고 도망감

  46. 룰루랄라TV

    치킨 광고다...

  47. 공룡 괴수리뷰 티브이

    2:43 내 이름이 훈인데..

  48. 공룡고기Dino meat

    작은아버지가 호떡잘드시네

  49. 현민

    웃소 총집합

  50. 잉잉

    이상하게 지금 웃소 사무실보다 이 사무실이 좀 더 익숙하네..

  51. 조은비

    지아철에작은아버지가음악소리를크케꺼서손님들이시크럼다고귀를막는다

  52. 권기웅

    붕쌍한 우리 달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 종이접기 대왕

    5:5 스폰지밥 인형 뒤?!

  54. 임춘호

    마시겠습니다!!

  55. 아wjdTm!

    댓이 31만 좋아요가 16만 ㄷㄷㄷ

  56. 수민

    알람소리 개짖는 소리일때 전 알람울림:월월!!!월월월월!!!!!! 나:아이 18; 알람:월! 나:아아 알람 왜 안꺼져!! 알람:월월 !!!월 월월!! 나:야이!개짖는소리좀 안나게해라잇! 알람꺼짐 나:휴우

  57. 조은비

    작은아버지가포즈를지으라고하니이상한(?)포즈를지으셧다

  58. 옐잉

    조회수 무슨일...?

  59. 유혁

    해리때문에 구취함 ㅅㄱ

  60. 아wjdTm!

    좋아요 6만ㄷㄷㄷ

  61. 려흠이진심녀

    성희님 러그 둘러입은거 가따

  62. Hoonee

    가다랑어포로 빰맞음

  63. 김나리

    짱짱 짱짱짱♡♡♡

  64. 로봇닌자

    편집 진짜 잘함

  65. 김채현

    우디다!

  66. sailbee벌땅이

    아이폰켜기했는데 돼요!!!

    1. sailbee벌땅이

      뻥이에요 그거그냥 지문확인돼는거에요

  67. 강기연

    성희:본연의 맛을 좋아함 태훈:짠 맛과 매운 맛을 좋아함

  68. 유예현

    해리 굳이 혼자 다 먹어요?

  69. 리아쓰

    옹옹

  70. 김성진

    포켓몬나라요,

  71. 변승찬

    가몀이 돼서 가면을스나요

  72. Kryiln

    태훈님 전화기 거꾸로 들고 있는거 ㅋㅋ

  73. 최승범

    황해리는그후에새우를뺏은애들에게돈을다받았다고한다

  74. 이은신

    저는 놀이방 이용

  75. 헬로우 플라링ლミ

    3번째는 저랑 똑같네용ㅋㅋ

  76. 최인정

    12:29 저는 돼요

  77. 유혁

    해리 뚱돼자다

  78. 이은혜

    키즈카페 하고시어요

  79. 은서

    고탱:비빔면먹어야지~~